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랑통닭,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치킨 나눔 진행


입력 2023.03.31 10:30 수정 2023.03.31 10:3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노랑통닭 ⓒ노랑통닭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서울특별시립여성보호센터(이하 서울여성보호센터),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이하 동구복지관)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치킨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의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및 대전의 본사 교육센터에서 가맹점주와 함께 노랑통닭의 다양한 메뉴를 조리해 지역 복지기관에 전달하는 행사다.


서울여성보호센터는 거주지 없는 여성 약자들에게 의료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기본적인 일상 생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보호 기관이다. 노랑통닭은 매월 2주차와 4주차 금요일에 ‘치킨데이’를 지정, 서울여성보호센터에 거주 중인 여성에게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대전에 위치한 동구복지관에도 치킨 기부를 진행한다. 동구복지관은 지역 내 거주 중인 몸이 불편한 이웃들의 사회 참여를 위한 재활, 자립, 권리와 복지 증진 등을 위한 종합 재활 기관이다. 대전지역은 충청 교육센터가 위치하고 있으며, 노랑통닭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치킨을 전달해 나눔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노랑통닭은 각 지역 교육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회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